현재 위치
  1. 게시판
  2. MAGAZINE

MAGAZINE

퍼피엔젤의 여러 다양한 모습들을 보여드립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TITLE PUPPYANGEL PETRARI DOG CARSEAT 펫라리 카시트 추천하기
  • 평점 0점  

 천만시대에 애완견이 아닌 함께 반려하는 반려견으로 의미가 확대됐다. 여행시에도 함께 여행을 즐긴다.


도로에 보면 위험하게 강아지를 안고 운전하거나, 강아지가 창문 밖으로 얼굴을 빼 바깥 구경하는 모습도 쉽게 볼 수 있다.

도로교통법 제 39조 5항을 보면 모든 차의 운전자는 영유아나 동물을 안고 운전장치를 조작하거나 운전석 주위에 물건을 싣는 등 안전에 지장을 줄 우려가 있는 상태로 운전하여선 아니된다.

이처럼 반려견을 안고 운전하는 행동은 제재하고 있다. 가장 안전하게 강아지와 드라이브 하는 방법은 카시트를 이용하여 편안하고 안전하게 휴식 공간을 제공하는 것이다.

카시트에 안전벨트를 연결하여 튀어나오는 것을 방지하는 것이 좋다. 또한 장거리 이동시 반려견도 멀미를 할 수 있어 반려견에서 충분한 휴식과 수면을 취할 수 있도록 해주며 그러한 환경을 마련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시중에 출시된 카시트 제품들은 차에서만 이용할 수 있게 되어있는데, 퍼피엔젤 펫라리 카시트는 반려동물과 여행에서 이동중 카시트로 사용하면서,

애견동반카페에서 딱딱하고 찬바닥이 아닌 쿠션에 앉힐 수 있게 휴식공간으로, 애견펜션이나 유행하는 캠핑에서 하우스로 이용하는 등

장소에 따라 카시트,쿠션,이동가방 등 다양한 쓰임으로 사용할 수 있어 톡톡한 노릇을 한다.

특히, 여름철 애견수영장이나 바닷가에서 물놀이 후 젖은 물과 모래를 가지고 올라와 들락거리게 돼도 영상처럼 툭툭 털어버리면 청소 끝.


펫라리 카시트의 장점

1. MAGAGIO-TEX 원단


차량 이동에 적응이 되지 않은 아이들은 원치 않는 이동이나, 차량이동시 동물병원 등 트라우마가 생긴 경우에 소변 실수 또는 멀미를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카시트에 방수 기능은 매우 중요하다.

시중에 출시된 카시트 제품들은 생활방수 수준으로 바닥으로 소변이나 오염물이 흘러 카시트 내부로 스며들게 된다.

하지만 펫라리 카시트는 모든 면을 퍼피엔젤에서 자체 개발하여 제작된 MAGAGIO-TEX 원단으로 제작되고, 밑면 또한 방수가 되는 무독성 PVC 논슬립 원단을 사용하여 완벽히 방수되는 제품이다.

 MAGAGIO-TEX 저데니아, 고밀도로 제직되어 KATRI 국가공인섬유시험기관에서 발수도(WR,Water Repellent)테스트하여 최고 등급을 받았고,

내수압 평균 8000mm 이상으로 인증된 원단이다. 또 투습도 테스트를 포함한 총 8가지 시험을 마친 최고급 원단이다.

2. 휴비스사의 마이크로화이버 솜 사용


반려견이 실제로 앉아있는 부분에는 얇고 부드러운 0.7D 마이크로화이버솜으로 제작되어 최고의 쿠션감을 선사해 안전하고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마이크로화이버는 사람 머리카락 굵기의 1/100 정도로 매우 가는 원사로 제직되어 솜 사이사이에 공기층이 들어갈 정도로 얇기 때문에 굉장히 부드럽고 폭신한 느낌을 준다.

테두리 부분은 충격 흡수와 쿠션 무게를 지지해주기 위하여 탄성이 좋고 복원력이 좋은 AF화이버 솜을 사용하여 쉽게 무너지지 않고 쿠션이 뒤틀리지 않도록 해준다.

저렴하게 구매하여 몇 번 사용하지 못하고 버리는 제품이 아닌 오래도록 유지될 수 있는 제품이 될 수 있게 한다.
3. 15mm PVC 논슬립 제품을 사용


15mm 두께를 지녀 쿠션감이 있는 바닥면의 무독성 PVC 전면 코팅 논슬립 원단으로 제작되어, 성인 남성이 밀어도 쉽게 밀리지 않게 견고하다. 

밑면이 미끄러워 쉽게 밀리게 된다면 반려견들에겐 자칫 위험한 사고로 이어질 수 있어 매우 위험하다.

그러하여 퍼피엔젤에서는 고급 PVC 논슬립을 사용하여 안전에 유의한다. 반려견들이 가장 밀착하여 사용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무독성 제품을 사용해야 한다.
세탁 및 관리 방법


모든 면이 방수 원단으로 잦은 세탁을 하지 않아도 물티슈나 손걸레 등으로 닦아주면 오염물질이 흡수되지 않고 닦이기 때문에 쉽게 보관할 수 있으나 오랜시간 방치된 오염으로 건조되었다면 세탁을 해줘야하는데

세탁시 커버를 분리하여 세탁망에 넣어 물온도 30도 표준세탁기에서 약하게 세탁해야한다.

잦은 세탁시 방수기능이 저하되어 아웃도어, 방수제품 전용세제를 사용하여 발수기능 약화를 늦춰주거나 울샴푸를 사용하여 충분히 헹궈준다. 건조시 그늘에서 자연건조하여 완전히 건조시키고 건조기 사용을 금한다.


솜은 세탁시 뭉침현상이 있어 잦은 세탁은 삼가한다. 세탁하여야 할 경우 손세탁을 권장하며, 그늘에서 자연건조 해준다.

솜이 뭉칠 수 있어 두들겨주면서 건조시켜주는 것이 좋다.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스크롤-업!
스크롤-다운!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