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PPY ANGEL 교환/반품 안내 사항 FAQ - Since 2001 퍼피엔젤 공식쇼핑몰 PUPPY ANGEL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PUPPY ANGEL 교환/반품 안내 사항
작성자 BY. PUPPY ANGEL Retail Korea (ip:)



교환 및 반품 주소


- 교환 및 반품은 고객님께서 사이트에서 접수 요청하시면 CS팀에서 자동 수거됩니다. 

임의로 타택배사를 이용 하시거나 , 접수 없이 보내 주실 경우 

처리가 지연 될 수 있습니다.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주문하신 날로부터 7일이내, 구매하신 사이트에서 접수 또는, 고객센터 1588-4926으로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 공급받으신 상품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 공급받은 날로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 이내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택 제거 및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예 : 명품,가방 등의 불량에 따른 반품/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
  
- 상품의 구성품 (보증서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 1:1 E-MAIL 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 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 현금으로 택배박스에 동봉할 경우 분실시 퍼피엔젤 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반품 신청전 꼭 확인 해 주세요.


손상되지 않은 원래의 케이스 또는 상품의 비닐 , 상자 그대로 반품이 되어야 반품 처리가 가능 합니다.


세트 제품의 일부만 반품은 어렵습니다.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상품에 붙어있는 택 ,옷걸이 , 폴리백도 상품의 구성품 이므로,


구성품 분실  혹은  구성품 훼손이 된 경우(택제거 , 옷걸이 ,폴리백 찢어짐 등) 반품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반려견의 특성상 털이 많이 빠지는 견종일 경우 , 반려견의 털을 모두 제거 해 주세요.


구성품에도 반려견의 털이 묻어 있는지 꼭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쿠션이나 하우스 등 상품이 큰 경우 , 보내드렸던 박스에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음식물 넣었던 박스 X , 쿠션보다 작은 박스에 구겨서 보내시는 경우 X)



*사이즈 확인을 위한 1회 피팅은 가능하나 , 깨끗한 장소에서 피팅 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에 해당 되시는 경우 교환 / 반품 불가 하니 꼭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에 반려견 털이 묻어 있는 경우 . (처음 받으신 상태 그대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옷의 변형이 있는 경우 ( 작은 옷을 무리하게 입히시는 경우 목, 등길이 등 원단이 늘어나 상품가치가 떨어진 경우 )


*택을 제거 한 경우 (피팅만 하셨다 해도 택이 제거된 상품은 교환반품이 어렵습니다.)


*옷걸이 및 포장비닐 손상 된 경우 


*상품의 이염이 묻은 경우 


*화이트 색상의 의류


* 세트 상품 일부만 반품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스크롤-업!
스크롤-다운!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